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똑똑하게 파악하자 ... 다리 부종 원인
    카테고리 없음 2021. 8. 28. 21:07

    안녕하세요 민동입니다 저처럼 하루 종일 서서 일하시는 분 손 드세요.아마 생각보다 적지 않을 거예요조금만 움직여주면 적어지겠지만 저는 일하는 곳 내부가 좁고 거의 제자리에 서 있어야 돼서 다리 부종의 원인이 됐거든요.

    매일 퉁퉁 부어 아침에 일어날 때마다 롤러에 굴리는 것이 일상이 되었습니다.

    오늘은 오랫동안 서 있으면 왜 다리가 붓는지, 그리고 어떤 이유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혈액과 임파액을 함유한 체액이 발에서 순환되지 못하고 정체되었을 때 발의 부종의 원인이 되기 쉬운데,

    저처럼너무오래선것도문제지만,반대로똑같은자세로앉아있는습관때문에깊어지는경우도있습니다.

    본인이 이러한 이유만을 포함하고 있다면 다른 것보다는 잘 때 발목 보호대를 사용하여 심장보다 높은 곳에 발을 놓고 자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둘째, 상당히 많은 여성분들에게 해당되는 사항이지만, 아이를 가졌을 경우 하체에 집중하는 무게가 당연하게 늘어나잖아요 뼈대와 근육이 갖추어지지 않았는데 이렇게 체중만 늘었을 때에는 집에서 생활해도 이럴 수 있습니다.

    임신 중독증에 걸린 여성도 같은 양상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체내에 독소가 억류되어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 혈압이 높아져 자연스럽게 붓는 것입니다.

    셋째, 하지정맥류로 인해 다리쪽 판막의 기능을 상실하여 혈액이 돌지 않게 되고, 그 결과 다양한 증상이 나타납니다.

    발목, 다리, 종아리 주변이 다른 곳보다 눈에 띄게 부어오르고 뜨거운 통증까지 나타납니다.

    취침 중에 다리 근육이 경련하여 밤중에 놀라는 일도 빈번해질 것입니다.위의 것과 피부가 건조한 것을 느끼면 의심해 보아야 합니다.

    네 번째와 비슷한 맥락에서 정맥 부전이 있습니다.혈관이 다리에서 심장으로 올라가면 쉽게 다양한 활동이 가능해지는데, 이 경우 아래에 머물게 되어 다리 부종의 원인이 된다고 합니다.
    나머지 울혈성 심부전, 심장, 간, 폐 질환을 가지고 있는 경우에도 불러들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평소 식사를 건강에 유의하고 일정한 수면 패턴을 유지하는 것도 매우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충분한 운동량을 채우지 못했을 때 한쪽 다리, 비틀어 앉기 등이 있습니다.

    다리의 부종의 원인을 알게 되면 어떻게 관리하면 좋은지도 알아두고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겠죠?

    붓기 관리를 하다.혈류와 림프의 흐름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집중적으로 모여 있는 근육의 주위를 풀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유연성이 회복되어 수축과 이완을 돕고 펌프작용을 원활하게 해줍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본인의 손으로 마사지를 하는 것은 생각보다 큰 영향은 없습니다.다른사람이붙잡아서30분이상해준다면물론이야기는바뀌겠지만집에와서몇분쉰다고해도달라지는건없다는뜻입니다.

    잘못된 방법은 건강을 저하시킬 수 있으며 척추관절을 느슨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럴 때는 저는 다리 마사지로 다리의 부종 원인을 없애는 것을 권장하고 싶습니다.

    하체 안에서도 많은 피가 쏟아지는 종아리를 중심으로 할 수 있으면서

    온몸에 긴장이 풀린 "누운 자세"로도 쉽게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입니다.

    다른것보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넣었을때 답답함이 없지만 3D입체패드로 균등하면서 불규칙하게 받으니 재미까지 있었습니다.

    공기압보다 더 사람이 주무르는 감각을 재현하고, 연령이 높은 분이 많이 구입합니다.

    또한 단계별, 방향, 그리고 근육이완에 도움이 되는 온열까지 직접 조작하여 관리하여 작은 샵에서 받은 기분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굳어진 근육을 풀어주는 게 다리의 부종의 원인을 하나 둘 없애는 방법 중 하나라고 이웃 분들에게 설명하고 싶었어요

    다음에도 필요한 정보가 있다고 판단되면 또 쓰러 오겠습니다 :D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