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베개 #옥자갈 #천수옥
예전에는 더울 때 쿨 패드를 자주 사용했지만, 최근에는 석판이 유행하고 있지요? 실제로 강아지 여름 침대로 대리석, 구슬 침대가 많이 나옵니다. 강아지 키우시는 분들 중에 공감하시는 분들도 있을 거예요 정말 더운 날에는 강아지가 신발장에 가서 누워있어.www
지퍼형으로 되어있어 세탁이 용이합니다. 여름에는 땀을 흘리면서 자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커버 빨래를 자주 하게 되잖아요. 조약돌을 살짝 꺼내 헹구면 좋아요.
그 뿐만 아니라 토파즈가 들어가 있어요. 건강에 무척 신경을 쓰시는 할머니가 토파즈로 만드신 반지와 목걸이를 끼고 계시던 기억이 납니다.
✔ 자갈 80% ✔ 토파즈 자갈 20%
사람에 따라 체형에 따라 필요량도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리필 가능해집니다.
타마베게
사이즈는 세 가지로 나뉩니다. 길이보다는 높이를 중심으로 선택해주세요.
✔️32*9✔️40*9✔️32*10
커버는 순면으로 촉감도 좋아요. 얇거나 두껍지 않아 자갈의 느낌이 적절히 느껴졌습니다. 색깔은 모두 4가지입니다.
✔스카이블루 ✔️핑크 색 ✔️옐로우 ✔️그레이
이 스틱 타입의 디자인은 목에 사용도 좋고, 허리에 설치하는 것도 좋습니다. 폼롤러랑 비슷하다고 보시면 돼요 일반적인 날에는 머리에 베고, 생리통이 있으면 허리에 꽂아 주기도 합니다.
한 가지 사용법을 알려드릴게요. 냉장고에 빈 곳이 있으면 베개를 넣어 두세요. 자기 전에 3시간 두면 옥석이 차가워지고 시원하게 잘 수 있습니다. 너무 오래 넣어두면 냉장고 냄새가 배일 수 있으니 조심해~~ww